TV magazine>전체

내 SNS에 담기

[현장 영상] 정유미, 예능 첫 도전! 윤식당 '며칠 더?' 이서진 '제 정신 아닌듯'

enews24 전수미 기자|입력. 2017-03-20 16:31|최종수정. 2017-03-20 18:54

배우 이서진과 정유미가 제작발표회에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정유미는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새 예능프로그램 '윤식당'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윤식당'으로 예능에 첫 도전하는 정유미는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에 대해 "윤여정 선생님이 출연하신다고 해 관심이 갔다. 좋아하는 선배님을 가까이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식당을 해 보니 예능을 찍고 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일하다 와서 너무 좋았다. 며칠 더 있었으면서 좋았겠다고 생각했다"고 했다.

이에 이서진은 "(정유미 씨가) 힘들었던 건 아는데 갑자기 며칠 더 있겠다고 하니까 제 정신은 아닌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정유미는 이번 '윤식당'에서 전쟁 같은 주방에서 사랑스러움을 유지하는 보조 셰프로 활약한다. 독보적인 친화력으로 손님들은 물론 동물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윰블리'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

영상연출: 정우석PD

-e뉴스세끼, 삼시세끼 연예뉴스-[현장 영상] 정유미, 예능 첫 도전! 윤식당 ’며칠 더?’ 이서진 ’제 정신 아닌듯’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