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magazine>전체

내 SNS에 담기

[꿀영상] '라디오스타' 송창의, 과거 팬미팅서 매력 폭발 '여심 흔들'

enews24 전수미 기자|입력. 2018-08-09 15:19|최종수정. 2018-08-09 15:28

배우 송창의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과거 팬미팅 에피소드가 눈길을 끈다.

과거 방송된 Mnet '와이드 연예뉴스' 205회에서는 송창의 팬미팅 현장의 모습이 공개됐다.

당시 팬미팅에서 송창의는 뮤지컬 '헤드윅'의 '슈가대디'를 열창하다 관객석으로 향했다. 객석을 가득 채운 여성 팬들의 함성은 커졌고, 흥분한 팬들 사이에서 송창의는 뒤로 넘어질 뻔하는 아찔한 위기 상황도 겪었다.

한편 송창의는 8일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진지함과 귀여움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송창의는 복싱선수 출신인 안보현과의 복싱 대결에 도전해 뮤지컬 '록키'역을 통해 다져진 발군의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내 공격 한 대를 맞고 급 침울해져 소심한 버럭과 함께 글러브를 내동댕이쳐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지금의 아내에게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무려 A4용지 네 장 분량으로 작성했던 자필 편지를 읽던 도중 감정에 복받쳐 울컥, 눈치 없이 자신이 먼저 눈물을 흘렸다며 귀여운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꿀영상] ’라디오스타’ 송창의, 과거 팬미팅서 매력 폭발 ’여심 흔들’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