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영상] '러블리 호러블리' 함은정, 오프숄더로 콜라병 몸매 입증 '쇄골 미인'

enews24 이지영 기자 | 입력 2018-08-09 오후 7:10:28 | 최종수정 2018-08-09 오후 7:17:19



'러블리 호러블리' 함은정, 오프숄더 드레스로 콜라병 몸매 입증 '가녀린 쇄골 미인'

9일 오후 3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함은정은 오프숄더의 네이비톤의 원피스로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 모두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함은정은 드라마에 합류한 이유에 대해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 읽고 나서 매료가 됐다. 함께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답했다.

그는 "전작품에서는 항상 희생하고 선한 역할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차가운 매력도 있고 원하는 것을 놓지 않는 자기중심적인 모습도 있다. 색다른 느낌이라 꼭 하고 싶었고, 쟁쟁한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주저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극중 함은정이 연기할 대체 불가한 국민 여배우 신윤아는 유필립(박시후)의 연인으로, 갑작스럽게 나타난 오을순(송지효)이라는 여자 때문에 일상에 균열이 생길 예정이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운명을 공유하는 한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 로맨틱 코미디. 8월 1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영상연출: 김지훈PD

[e영상] '러블리 호러블리' 함은정, 오프숄더로 콜라병 몸매 입증 '쇄골 미인'
이지영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