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영상]"po당당wer" 이영자x최화정, 수영복 몸매 공개 현장 '멋지다, 누나들'

enews24 최신애 기자 | 입력 2018-08-10 오전 11:45:17 | 최종수정 2018-09-27 오후 2:47:39



올리브 '밥블레스유'에서 언니들이 무더위를 날리기 위한 하계단합대회를 개최한 가운데 한여름 때아닌 온천체험을 했다.

9일 '밥블레스유' 8회에서는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의 '밥블레스유' 제1회 하계단합대회 현장이 공개됐다.

이들은 신(新)개념 '차내식'은 물론 직접 준비한 도시락을 나눠 먹고 물놀이까지 즐기며 제대로된 단합을 보여줬다.

특히 이날 단합대회 장소인 펜션에 도착한 언니들은 때아닌 온천 체험을 하게 됐다. 촬영 당일 내려진 폭염특보로 인해 시원할 줄 알았던 수영장 물이 뜨겁게 달궈져 있었던 것.

이날 네 사람의 수영복 패션이 공개돼 기대감을 자아냈다.

빨간 원피스 수영복으로 80년대 '미국부자' 느낌을 낸 최화정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당당한 수영복 패션을 선보인 이영자, 90년대 아이돌룩으로 시선 강탈한 송은이, 나뭇잎 자체 모자이크로 폭소를 자아낸 김숙까지 수영복마저 평범하지 않은 언니들의 물놀이 현장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무더위를 날렸다.

영상연출=박재연PD

-eNEWS24, 삼시세끼 연예뉴스-

[e영상]"po당당wer" 이영자x최화정, 수영복 몸매 공개 현장 '멋지다, 누나들'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