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가요

내 SNS에 담기

B1A4 완전체 화보 공개, 훈훈한 조각 외모

뉴스엔 |입력. 2017-02-17 10:34|최종수정. 2017-02-17 10:34

데뷔 7년차 그룹 B1A4의 훈훈한 외모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정규 3집 타이틀곡 ‘거짓말이야’로 모든 차트와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화려하게 컴백한 B1A4는 최근 진행된 마리끌레르 3월호 화보 촬영에 참여했다. 매순간 진실되고 신의 있는 태도가 인상적인 아이돌로 꼽히는 이들은 이번 촬영과 인터뷰에서도 역시 멤버 각자의 매력을 가감 없이 표현하며 현장 분위기를 띄웠다는 후문.

곱고 선한 얼굴로 기분좋은 인사를 건네는 산들, 시종일관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며 현장 분위기를 띄우는 바로, 해가 기울수록 활기가 도는 진영은 매 순간 리더답게 가장 적극적으로 인터뷰를 이어갔다. 신우는 시종일관 서글서글한 눈으로 멤버들과 분위기를 맞추었고 막내 공찬은 가장 성숙한 태도로 촬영에 임하며 자신만의 멋진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B1A4는 예능 프로와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재량을 뽐내며 활동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고 또 나흘간의 소극장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3집 앨범 국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마리끌레르 3월호 인터뷰를 통해 BIA4의 이번 앨범 활동이 마무리되면 제일 먼저 하고 싶은 일과 제 2의 인생을 꾸린다면 어떤 직업을 갖고 싶은지 등 진솔한 속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사진=마리끌레르 제공)

B1A4 완전체 화보 공개, 훈훈한 조각 외모B1A4 완전체 화보 공개, 훈훈한 조각 외모B1A4 완전체 화보 공개, 훈훈한 조각 외모B1A4 완전체 화보 공개, 훈훈한 조각 외모
[뉴스엔 황혜진 기자]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