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피고인' 이정헌, 20% 돌파의 숨은 주역…'명품 눈빛'

enews24 전수미 기자|입력. 2017-02-17 16:30|최종수정. 2017-02-17 17:40

피고인’ 이정헌이 숨은 주역으로 떠올랐다.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독보적인 월화극 1위로 떠오른 SBS 드라마 ‘피고인’이 화제인 가운데, 차민호(엄기준 분)의 숨은 조력자 ‘여성수’로 출연 중인 배우 이정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피고인’ 이정헌, 20% 돌파의 숨은 주역…’명품 눈빛’이정헌이 열연 중인 ‘여성수’는 로펌 ‘리앤박’의 대표이자 현직 검사 여민경(한지우 분)의 삼촌으로 자신의 이익을 위해 차명그룹 차민호를 돕는 인물로 ‘피고인’ 1화에 첫 등장, 차민호의 죄를 숨겨주기 위해 정우에게 로펌 스카우트 제안을 하며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특히 이정헌은 정우와의 팽팽한 기싸움에도 미소 짓는 여유로운 모습 뒤에 감춰둔 싸늘한 표정과 강한 눈빛 연기로 ‘명품 눈빛’이라는 호평과 함께 극 초반 시청률 상승세에 기여했다.

한편, 지난 14일 방송 된 ‘피고인’ 8회에서는 차민호가 스스로 감옥행을 택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된 가운데, 조력자 ‘여성수’가 어떻게 그를 도울지 더욱 기대를 모으게 했다.

배우 이정헌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 ‘피고인’은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MBG엔터테인먼트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