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윤식당' 윤여정, "이서진은 예능 선수"

enews24 고수진 기자|입력. 2017-03-20 14:41|최종수정. 2017-03-20 16:07

윤여정이 '윤식당'에서 이서진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윤여정은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예능 '윤식당'(PD 나영석 이진주) 제작발표회에서 "나영석 PD가 줄곧 이서진을 캐스팅한 이유를 알겠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윤식당’ 윤여정, ”이서진은 예능 선수”이어 "이서진 예능 선수다. 아마 이서진이 없었으면 '윤식당' 운영이 정말 어려웠을 것"이라며 "또 신구 선생님을 진심으로 모시더라. 뭘 좋아하시는지, 뭐가 필요하신지 살뜰히 챙기더라. 나는 그렇게까지 안 챙겼다"고 반전 입담을 뽐냈다.

'윤식당'은 배우 신구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인도네시아 발리의 인근 섬에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24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허정민 기자

고수진 기자 sujingo@enews24.net

Previous Next

원본 이미지 배우 정유미가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프로그램 ‘윤식당’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배우 윤여정이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프로그램 ‘윤식당’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배우 이서진이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프로그램 ‘윤식당’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진주 PD가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프로그램 ‘윤식당’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배우 윤여정이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프로그램 ‘윤식당’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배우 신구가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프로그램 ‘윤식당’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를 하고 있다.배우 정유미가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프로그램 ‘윤식당’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배우 이서진이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프로그램 ‘윤식당’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김대주 작가가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프로그램 ‘윤식당’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나영석 PD가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프로그램 ‘윤식당’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신구가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프로그램 ‘윤식당’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배우 신구가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프로그램 ‘윤식당’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배우 윤여정이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프로그램 ‘윤식당’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배우 이서진이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프로그램 ‘윤식당’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배우 정유미가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프로그램 ‘윤식당’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