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가요

내 SNS에 담기

하이라이트 "마음 굳게먹고 새 출발, 우려할 필요NO!"(종합)

enews24 김지연 기자|입력. 2017-03-20 18:11|최종수정. 2017-03-20 18:46

그룹 비스트에서 팀명을 바꾼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마음 굳게 먹고 새 출발했다며 우려할 필요없다고 새 활동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하이라이트는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캔 유 필 잇?'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음감회 형식으로 쇼케이스를 진행한 하이라이트는 앨범 수록곡을 차례대로 공개하며 새 출발하는 속내를 밝혔다.
하이라이트 ”마음 굳게먹고 새 출발, 우려할 필요NO!”(종합)윤두준은 "매우 설렌다. 감회가 새롭다"며 "좋은 추억, 전보다 오래오래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에 양요섭은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어 걱정이 안된다면 거짓말이지만 멤버들이 있어 설레는 마음이 더 크다"고 설렌 심경을 밝혔다.

물론 이름이 바뀐 것에 아쉬움이 있을 터. 윤두준은 "아쉬웠던 것은 의도하지 않았던 방향으로 얘기가 흘러 그 점이 아쉽다"며 "오랫동안 함께 했던 이름을 지키고 계속 함께 가고 싶었지만 전 회사와 협상이 잘 이뤄지지 않았다"고 이름이 바뀌게 된 사연을 밝혔다.

이어 윤두준은 "진짜 할 수 있을 만큼 했다고 생각한다"며 "더 이상 질질 끌면 팬분들을 만날 시간이 길어질 것 같아서 그냥 마음 굳게 먹고 큰 결심해서 새로운 이름으로 나오게 됐다"고 밝혔다.

윤두준은 또 "하이라이트로서 다시 한 번 할 수 있는 원동력을 제공한 게 큐브엔터테인먼트다. 감사드리고 서로 도와가며 하기로 약속했다"며 "관계에 있어 안 좋은 감정은 하나도 없으니 우려하실 것 없다"고 말했다.

양요섭은 "얼마 전 농담삼아 다시 비스트란 이름을 쓸 수 있다면 어떨까 얘기했다"며 "사실 비스트란 이름이 많이 알려져 있는 건 사실인데 이번에 팬분들이 비스트가 하이라이트로 바뀐 걸 알리기 위해 각종 광고에 돈을 많이 쓰셨다. 그래서 쭉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쓸 생각"이라고 밝혔다.

과거 비스트로 활동했던 이들은 몸담고 있고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면서 하이라이트로 팀명을 변경, 이날 앨범을 내고 새롭게 시작한다.

새 앨범 '캔 유 필 잇?'은 멤버 용준형을 필두로한 팀 굿라이프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멤버 양요섭과 이기광이 자작곡으로 dfoqja에 참여해 하이라이트만의 음악적 색깔을 다시 한 번 다졌다.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EDM사운드가 가미된 팝댄스곡이다.

사진=허정민 기자


김지연 기자 butthegirl@enews24.net

Previous Next

원본 이미지 남성그룹 하이라이트가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첫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남성그룹 하이라이트가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첫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남성그룹 하이라이트가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남성그룹 하이라이트가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남성그룹 하이라이트가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남성그룹 하이라이트가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남성그룹 하이라이트가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남성그룹 하이라이트가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남성그룹 하이라이트가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첫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남성그룹 하이라이트가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첫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남성그룹 하이라이트가 2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첫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