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영화

내 SNS에 담기

‘어느날’ 김남길 천우희, 이토록 치명적인 섹시남녀

뉴스엔 |입력. 2017-03-21 08:20|최종수정. 2017-03-21 08:20

영화 '어느날' 주연 배우 김남길과 천우희가 함께한 패션지 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4월 5일 개봉하는 영화 '어느날'은 아내가 죽고 희망을 잃은 채 살아가다, 어느 날 혼수상태에 빠진 여자의 영혼을 보게 된 남자 강수와 뜻밖의 사고로 영혼이 되어 세상을 처음 보게 된 여자 미소가 서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영화 '어느날'에서 유쾌하고 발랄한 케미와 깊이 있는 내면 연기를 선보인 김남길과 천우희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엔틱한 느낌의 공간에 마주 앉은 김남길과 천우희의 모습은 고혹적이고 무게감 있는 비주얼로 영화 속 ‘강수’와 ‘미소’와는 180도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모은다. 특히 촉촉하면서도 그윽한 눈빛은 금방이라도 빠져들 것만 같은 진한 아우라를 풍기며 두 배우가 선보일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또한, 쇼파에 걸터앉은 김남길은 수트와 체크 코트의 완벽한 매치로 젠틀한 멋을 더해 남성미를 배가시키고, 분위기에 취한 듯 눈을 감은 천우희의 모습은 섹시하고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 두 배우가 완성시킬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이처럼 김남길과 천우희의 감각적인 비주얼은 물론 묵직한 카리스마와 시크한 매력을 한 데 담아낸 ‘바자’ 화보는 영화 '어느날'을 통해 수준 높은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올 봄 가장 따뜻한 감성 드라마를 선사할 두 배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어느날’ 김남길 천우희, 이토록 치명적인 섹시남녀‘어느날’ 김남길 천우희, 이토록 치명적인 섹시남녀‘어느날’ 김남길 천우희, 이토록 치명적인 섹시남녀‘어느날’ 김남길 천우희, 이토록 치명적인 섹시남녀김남길과 천우희의 다양한 화보 컷과 영화 '어느날'에 대한 자세한 인터뷰는 바자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바자)

뉴스엔 윤가이 issu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