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류현경♡박성훈 열애, 류현경 최근 애인 없다더니..

enews24 최신애 기자|입력. 2017-03-21 11:56|최종수정. 2017-03-21 13:57

류현경, 박성훈 열애 소식과 함께 최근 그녀의 발언에도 시선이 쏠린다.

배우 류현경과 연극 배우 박성훈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연인으로 거듭났다.류현경♡박성훈 열애, 류현경 최근 애인 없다더니..이와 관련해 류현경의 최근 발언이 눈길을 끈다. 류현경은 영화 '아티스트: 다시 태어나다' 홍보 차 지난 3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출연했다.

당시 류현경은 "남자친구 없느냐"는 질문에 "남자친구가 없다"고 답했다.

"마지막 연애는 언제 했느냐"는 질문에도 "기억이 안 난다"고 대답하며 연애 관련 질문에 선을 그었다.

이에 DJ 지석진은 "눈이 높은 것 아니냐"고 말했고, 이어진 이상형 질문에 류현경은 "마음이 예쁜 사람을 좋아한다"고 답했다.

지석진은 다시 "키, 얼굴은 안 보느냐"고 물었고 류현경은 "잘 보지 않는다"고 답했다.

그런 그녀의 마음이 예쁜 사람은 바로 박성훈이었다. 특히 최근까지 남자친구가 없다던 그녀였기에 이 사이가 더욱 특별해 보인다. 그 시기는 중요치 않다. 시작하는 연인인 두 사람에게 많은 축복과 축하가 건네지고 있다.

사진=eNEWS DB, BH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