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권혁수, 기피대상"..'공조7', 7人 브로맨스 테스트 폭소

enews24 고홍주 기자|입력. 2017-03-21 12:22|최종수정. 2017-03-21 14:10

'공조7' 7인의 브로맨스는 몇 점이나 나왔을까.

21일 tvN '공조7' 공식 페이스북에는 '멤버들이 직접 풀은 브로케미 모의고사'라는 타이틀로 사진 7장이 게재됐다. 실제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답변으로, 멤버들의 케미를 예측해 볼 수 있는 여러 항목이 눈길을 끈다.
”권혁수, 기피대상”..’공조7’, 7人 브로맨스 테스트 폭소'미안하지만 콤비하기 싫은 사람은?'이라는 질문이 나오자 김구라, 서장훈, 은지원이 일제히 권혁수를 지목해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정작 그는 같은 문항에 대해 아무도 선택하지 않았다.

그런가하면 이기광은 '내 아이의 연인이 되어도 좋은 멤버'로 지목되는 영광(?)을 안았다. 박명수, 서장훈, 권혁수가 이기광을 선택한 반면, 은지원은 이 질문에 대해 "생각하기도 싫다"고 따로 적어 폭소를 안기고 있다.

멤버들 사이에서도 이기광의 인기는 단연 압도적이다. 특히, 은지원이 이기광에 대해 '내가 여자라면 사귀고 싶은 남자'로 지목해 눈길을 끌었다.

tvN '공조7'은 강제로 콤비가 된 출연진들이 치열한 배틀을 통해 최고의 예능인 콤비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경규, 박명수, 김구라, 서장훈, 은지원, 권혁수, 이기광 등 7인의 출연진이 매주 달라지는 아이템에 따라 야외와 스튜디오를 오가며 대결을 펼친다. 26일(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tvN '공조7' 페이스북


고홍주 기자 falcon12@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