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그거너사' 이현우♥조이, 본격 심쿵 로맨스 예고

enews24 고수진 기자|입력. 2017-03-21 13:52|최종수정. 2017-03-21 14:34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조이가 첫사랑 직진녀에 등극하면서 이현우조이의 본격 청량 로맨스가 시작된다.

tvN 새 월화극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 연출 김진민, 이하 그거너사)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과 그에게 첫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의 순정소환 청량로맨스다.’그거너사’ 이현우♥조이, 본격 심쿵 로맨스 예고20일 첫 방송에서는 이현우 조이의 한강 첫 만남이 그려졌다. 목소리에서 영감을 얻는 천재 작곡가 이현우가 한강을 걷던 중 갑작스레 떠오른 악상을 기록하기 위해 지나가던 조이의 휴대폰을 빌려 녹음을 한 것. 조이는 그런 이현우에게 첫 눈에 반하고, 그와 다시 만날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다 극적으로 재회하는 모습이 담겨 안방 극장에 설렘을 안겼다.

그런 가운데 이현우-조이의 첫 데이트 영상(http://tv.naver.com/v/1534099/list/119579)이 선공개 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현우가 밀폐된 엘리베이터에서 조이의 입을 막은 채 초밀착한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의 심장을 콩닥거리게 한다.
두 사람은 첫 데이트부터 초밀착 스킨십까지 본격 청량로맨스의 시작을 예고하며, 그들의 심쿵케미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또 다른 스틸에는 분노가 폭발한 이현우와 안절부절못하는 조이의 모습이 담겨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조이의 마치 죄인이라도 된 듯 쩔쩔매는 모습과 이현우의 화가 난 표정은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사연에 궁금증을 모은다.

이에 '그거너사' 제작진 측은 "첫 방송에서 두 사람의 설레는 첫 만남이 그려졌다면, 2회에서는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첫 데이트부터 위기 봉착까지, 다채로운 스토리 속 급진전되는 관계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그거너사'는 매주 월, 화요일 오수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 제공=tvN


고수진 기자 sujingo@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