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이승환 “여자친구 만나면 올인하는 스타일”

뉴스엔 |입력. 2017-03-21 14:50|최종수정. 2017-03-21 14:50

이승환이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3월 21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 배우 이은은 가수 이승환과의 솔직 담백한 매력이 넘치는 인터뷰를 선보인다.

이승환은 “이은이 전 남자친구과 내 CD를 들고 사인을 받겠다며 직접 술자리에 찾아와 처음 만나게 됐다”며 이은과의 웃지 못할 첫만남을 밝혔다.

이은은 ‘매력티비’를 통해 이승환의 팬들이 궁금해할 만한 다양한 질문을 전할 예정이다. 먼저 “여자친구가 음악을 하지 말라고 하면 하지 않을 수 있냐”는 이은의 도발적인 질문에 이승환은 “연애를 하게 되면 여자친구에게 올인하는 스타일이다. 내가 사랑하는 여자라면 나와 통하는 음악적 교감이 있을 거라고 믿는다. 그래도 여자친구가 음악작업을 하는 대신에 함께 여행을 가자고 하면 여행을 할 것”이라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이승환은 또 '하루 24시간 중 자신이 가장 매력적으로 보이는 시간'을 묻는 이은의 질문에, “매력적이라기 보다 요즘 집에서 가장 즐거운 시간 중 하나는 VR 기계 2대를 사서 류승완, 강풀, 김제동 등과 함께 놀 때”며 솔직한 일상을 공개했다.
이승환 “여자친구 만나면 올인하는 스타일”
한편 이날 ‘매력티비’에서는 NS윤지가 하와이에서 서핑을 즐긴 특별한 일상을 전하고, 모델 아이린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온스타일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