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가요

내 SNS에 담기

Be.A 밀리, 자작랩 영상 화제 '힘들었던 유학시절 노래'

enews24 김지연 기자|입력. 2017-03-21 14:52|최종수정. 2017-03-21 15:05

남성그룹 Be.A(비에이)의 래퍼 MILLY(밀리)가 자작 랩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7일 Be.A(비에이)의 래퍼인 MILLY(밀리)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랩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Be.A 밀리, 자작랩 영상 화제 ’힘들었던 유학시절 노래’공개된 영상 속 MILLY는 조이 배드에스(Jeoy Bada$$)의 곡에 맞춰 중학생 시절 혼자 외국 유학 생활을 하며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리며 그때의 외로움을 이겨내려고 노력했던 모습들을 가사로 표현했다.

또 이외에도 회사에 들어와서 데뷔, 컴백 준비를 하며 느꼈던 것들에 대한 플로어를 무덤덤하게 말하듯 담아내 네티즌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Be.A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는 "MILLY(밀리)의 랩 영상을 시작으로 다른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다양한 영상을 릴레이 형식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Be.A는 최근 가물치에서 Be.A(비에이)로 팀명을 변경하고 새 멤버 범(BomB)을 영입해 5인 체제로 개편, 상반기 컴백을 예고했다.

사진 제공=크롬엔터테인먼트


김지연 기자 butthegirl@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