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가요

내 SNS에 담기

‘뮤직뱅크’ 틴탑, 아이유 꺾고 첫 1위 “힘든 일 많았다”(종합)

뉴스엔 |입력. 2017-04-21 18:24|최종수정. 2017-04-21 18:24

그룹 틴탑이 가수 아이유를 꺾고 1위에 올랐다.

틴탑은 4월 2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재밌어?'로 아이유의 '사랑이 잘(with 오혁)'을 꺾고 1위에 올랐다.

틴탑은 "틴탑을 도와주신 모든 스태프 감사하다. 힘든 일 많았는데 엔젤 팬 여러분 끝까지 자리 지켜줘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룹으로 활동했던 멤버들의 솔로 데뷔와 컴백이 이어졌다. 그룹 2NE1 출신 공민지는 팝 댄스에 힙합을 가미한 노래 '니나노(feat.플로우식)'로 화려하게 솔로 데뷔 무대를 꾸몄다. 공민지는 지난 2016년 4월 YG 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뮤직웍스에 새 둥지를 차리고 솔로 활동을 준비해왔다.

그룹 다비치의 이해리 이날 역시 솔로로 데뷔했다. 그는 애절한 발라드 '미운 날'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가창력을 뽐냈다. 그룹 슈퍼주니어 예성은 봄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신곡 '봄날의 소나기'로 솔로 컴백을 알렸다.

‘뮤직뱅크’ 틴탑, 아이유 꺾고 첫 1위 “힘든 일 많았다”(종합)‘뮤직뱅크’ 틴탑, 아이유 꺾고 첫 1위 “힘든 일 많았다”(종합)걸그룹 다이아, 라붐과 보이그룹 SF9도 컴백무대를 가졌다. 다이아는 발랄한 소녀 같은 매력의 신곡 '나랑 사귈래?'를 공개했고 라붐은 상큼한 '미스디스키스(MISS THIS KISS)'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SF9는 특유의 칼군무로 신곡 '쉽다'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는 1위 후보 틴탑 외에도 립버블, 이선정 밴드, 바바(BABA), 보너스 베이비, 프리스틴, 베리굿, 드림캐쳐, 와썹, 공민지, SF9, 다이아, 브레이브 걸스, 오마이걸, 라붐, EXID, 정은지, 정기고, 이해리, 예성 등이 무대를 꾸몄다.(사진=KBS 2TV 캡처)

뉴스엔 오수미 su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