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오늘 뭐볼까] '슈퍼맨이 돌아왔다' 소을X 다을, 굿바이 고마웠어

enews24 전수미 기자|입력. 2017-05-14 08:36|최종수정. 2017-05-15 13:48

‘슈퍼맨이 돌아왔다’ 소을-다을 남매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오늘(14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82회는 ‘소중한 것은 가까이에 있다’로 꾸며진다. 이중 소다(소을-다을)남매는 약 1년 3개월간 함께했던 ‘슈돌’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지며 작별 인사를 할 예정이다.
[오늘 뭐볼까] ’슈퍼맨이 돌아왔다’ 소을X 다을, 굿바이 고마웠어이날 소다남매는 아빠 이범수를 응원하기 위해 영화촬영장을 찾았다. 소을-다을이는 엄마와 함께 직접 스태프를 위한 음식을 만들고, 선물도 나눠주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촬영장 내 비타민을 선사하던 소다남매는 월드스타 비 삼촌과 깜짝 만남이 이루어졌다. 쑥스러워하는 소을이와 달리 다을이는 “삼촌이랑 집에 가고 싶어”라며 비 삼촌을 향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아빠를 위한 특급 응원을 마친 소다남매는 ‘슈돌’ 시청자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동생 다을이를 야무지게 챙기는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은 국민 누나 소을이, 애착 인형 에페를 늘 들고 다니며 귀여움을 뽐내던 엉아 다을이는 시청자에게 처음 인사를 건넸던 모습 그대로 의자에 앉아 자기소개를 했다. 다을이는 장난기가 가득한 모습은 그대로지만 1년여 전과는 다르게 누나 소개까지 척척 해내는 진짜 ‘엉아’가 되었다고.

시청자에게 아쉬움과 고마움으로 가득한 진심 어린 마지막 인사를 전하는 아빠 이범수와 소을-다을이는 코끝을 찡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그러면서도 다을이는 마지막까지 다을이다운 면모를 잃지 않으며 작별 인사를 전해 모두가 웃을 수밖에 없었다고. 사랑스러운 소다남매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늘 방송될(14일) 18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82회는 오늘(14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