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박보검 남친룩 화보 비하인드컷, 보정 없어도 우월한 비율

뉴스엔 |입력. 2017-05-19 08:29|최종수정. 2017-05-19 08:29

배우 박보검의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이태리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 측은 5월 19일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박보검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새로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박보검의 진지한 눈빛은 물론, 촬영 중간에 휴식을 취하고 있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시크한 롱 트렌치 재킷, 비비드한 블루 컬러 니트와 유니크한 패턴의 블루종 등에 백팩을 매치하여 감각적인 워너비 패션을 선보였다.

평소 백팩과 함께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연출하는 등 남다른 사복패션 센스를 가진 것으로 알려진 박보검은 이번 화보에서도 우월한 비율과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하는 남친룩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준다.

박보검 남친룩 화보 비하인드컷, 보정 없어도 우월한 비율박보검 남친룩 화보 비하인드컷, 보정 없어도 우월한 비율박보검 남친룩 화보 비하인드컷, 보정 없어도 우월한 비율박보검 남친룩 화보 비하인드컷, 보정 없어도 우월한 비율박보검 남친룩 화보 비하인드컷, 보정 없어도 우월한 비율박보검은 지난해 방송된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차기작을 고심 중이다.

(사진=만다리나덕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