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엄마의소개팅’ 정규편성 확정, 서유리 미나 이미소 김부선 출연(공식)

뉴스엔 |입력. 2017-05-19 09:03|최종수정. 2017-05-19 09:04

‘엄마의 소개팅’이 KBS Drama 채널에 정규 편성됐다. 서유리 미나, 배우 이미소 김부선 모녀가 출연을 확정했다.

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제작 KBS N / 프로듀서 명재욱) 측은 5월 19일 “지난 설 연휴 KBS 2TV에서 파일럿으로 선보였던 ‘엄마의 소개팅’이 호평에 힘입어 KBS Drama 채널에 정규 편성됐다”며 “첫 방송은 25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시 방송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황혼 로맨스 심폐소생 프로젝트 ‘엄마의 소개팅’은 스타들이 홀로 지내는 엄마에게 직접 소개팅을 주선하며 신선한 웃음과 재미,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 달라진 시대상을 반영한 것은 물론, 현실 가족의 모습과 소개팅 과정에서 가까워지는 모습 등이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큰 호평을 받았다.

정규 편성된 ‘엄마의 소개팅’의 출연자들도 새롭게 확정됐다. 방송인 서유리가 처음으로 방송을 통해 엄마를 공개하고 엄마에게 로맨스를 선물하게 된다. 가수 미나와 그녀의 엄마, 배우 이미소&김부선 모녀도 출연을 확정 지었다.

‘엄마의 소개팅’ 측은 “설 특집 당시 호평을 받았던 프로그램의 취지를 살리고, 새로운 출연자들과 함께하는 만큼 더욱 더 재미있고 공감되는 방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엄마의 소개팅’ 출연자들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엄마의소개팅’ 정규편성 확정, 서유리 미나 이미소 김부선 출연(공식)
(사진=각 소속사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