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파수꾼' 키, "천재 해커役, 키보드 두드리는 연습"

enews24 고홍주 기자|입력. 2017-05-19 14:30|최종수정. 2017-05-19 15:52

샤이니 키가 두 번째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키는 19일 오후 MBC 상암 1층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새 월화특별기획 '파수꾼' 제작발표회에서 "이번이 두 번째 드라마다. 전작에서 기범이란 캐릭터도 굉장히 밝은 친구였는데, 이번에 맡은 역할도 밝은 면이 있는 캐릭터다. 겉으로 보기에 비슷할 수 있지만 엄연히 다른 사람이기 때문에 차이점을 어떻게 표현을 해야 할까 고민을 많이 했던 거 같다"고 밝혔다.
’파수꾼’ 키, ”천재 해커役, 키보드 두드리는 연습”키는 '파수꾼'에서 천재 해커 공경수 역을 연기한다. '파수꾼' 내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해킹 능력자이자 분위기 메이커로, 극강의 친화력으로 누구와도 금세 친구가 된다. 어리바리한 사고뭉치지만, CCTV와 각종 컴퓨터 기기를 해킹해 정보를 빼내는 역할을 한다.

키는 "천재 해커 역할이라 컴퓨터 다루는 게 어색하지 않도록 키보드를 많이 두드려봤다. 또,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설정이 있어 한 번도 타지 않은 보드를 타게 됐다"고 전했다.

MBC 새 월화특별기획 '파수꾼'(극본 김수은, 연출 손형석 박승우)은 범죄로 사랑하는 이를 잃고 평범했던 일상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 나버린 사람들의 이야기다. 경찰도 검찰도 잡지 못한 범인을 잡는 '파수꾼'의 활약과, 이들이 서로 아픔을 치유하고 정의를 실현해가는 모습을 그려나갈 예정으로, 이시영 김영광 김태훈 김슬기 샤이니 키 최무성 김상호 김선영 신동욱이 주요 라인업을 채운다.

'파수꾼'은 '투윅스', '빛나거나 미치거나'의 손형석 PD가 연출을 맡았고, 김수은 작가가 2016년 드라마공모전에서 장려상을 받은 극본의 작품. '역적' 후속으로 22일(월)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허정민 기자

고홍주 기자 falcon12@enews24.net

Previous Next

원본 이미지 배우 이슬기, 키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배우 김슬기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샤이니 키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배우 김태훈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배우 이시영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배우 이시영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손형석 PD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배우 이시영, 김슬기, 김영광, 김태훈, 키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배우 김영광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배우 이시영, 김영광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배우 이시영, 김영광, 김태훈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배우 김영광, 김태훈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배우 이시영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배우 김영광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배우 김태훈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배우 김슬기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샤이니 키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배우 김슬기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