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가요

내 SNS에 담기

‘역시’ 어반자카파, ‘혼자’ 7개 음원차트 1위 휩쓸었다

뉴스엔 |입력. 2017-05-20 11:18|최종수정. 2017-05-20 11:18

그룹 어반자카파가 발매한 신곡 '혼자'가 7개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국내 대표 감성 발라드 그룹으로 자리하고 있는 어반자카파가 5월 19일 발매한 '혼자'가 20일 오전 2시 기준 음원사이트 7개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어반자카파의 신곡 '혼자'는 음원 사이트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몽키3 에서 1위, 멜론 5위 상위권 차트에 올랐다. 1위를 차지한 어반자카파는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를 보이며 국민 발라드 그룹으로서 자리를 다졌다.

특히 공개 이후 차트 순위를 휩쓸면서 어반자카파의 저력을 여실히 입증하고 있다. 실시간 차트 1위는 어반자카파의 음악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 그 자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어반자카파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시작으로 순위제 음악 방송인 '음악중심', '인기가요', '더쇼', '쇼챔피언' 등에 출연할 동안이다.

‘역시’ 어반자카파, ‘혼자’ 7개 음원차트 1위 휩쓸었다한편 조현아의 작사, 작곡, 편곡으로 이루어진 신곡 ‘혼자’는 심플한 편곡에 조용하게 읊조리듯 혼밥’을 먹고 ‘혼술’을 즐기며 혼자가 익숙해진 '혼족'을 표현 해 이 시대를 담담하게 노래한 것으로 알려졌다.(사진=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