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민아 “과거 외모 콤플렉스..지금은 내 모습 사랑해”

뉴스엔 |입력. 2017-06-19 11:58|최종수정. 2017-06-19 16:28

민이가 외모 콤플렉스가 있었다고 고백했다.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걸스데이 민아의 독특한 무드의 네일 화보가 6월19일 공개됐다.

팬들이 알 정도로 ‘네일 아트’에 관심이 많은 민아는 다양한 네일 룩을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카메라 앞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입술 피어싱은 물론 레드 립까지, 화보 속 민아는 평소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과는 다른 ‘걸 크러쉬’의 모습을 선보였다.

민아는 새벽 1시까지 계속된 화보 촬영 중에도 적극적이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스태프들의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민아는 “네일 아트에는 욕심이 많은 편이에요. 네일 아트가 마음에 드는 날이면 달리는 차 안에서도, 길거리에서도 연신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대죠”라고 전하기도.

민아 “과거 외모 콤플렉스..지금은 내 모습 사랑해”민아 “과거 외모 콤플렉스..지금은 내 모습 사랑해”민아 “과거 외모 콤플렉스..지금은 내 모습 사랑해”또 “예전에는 외모 콤플렉스가 있었어요. 그래서 옷이나 스타일링을 할 때 나만의 스타일을 고집하곤 했죠. 하지만 지금은 저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고 표현하려고요”라고 솔직한 마음을 표현했다. (사진=인스타일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