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영화

내 SNS에 담기

송중기, ‘군함도’ 쇼케이스서 송혜교와 열애설 해프닝 입 열까

뉴스엔 |입력. 2017-06-19 13:58|최종수정. 2017-06-19 13:58

배우 송중기가 송혜교와의 열애설 해프닝 이후 공식석상에 선다.

영화 '군함도'는 6월 26일 오후 7시 30분 장충체육관에서 전국민 알리미 발대식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는 류승완 감독,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군함도' 전국민 알리미 발대식 쇼케이스에는 류승완 감독을 비롯,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까지 영화의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여 3천여 명의 예비 관객들과 함께 특별한 만남을 가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3,000석의 이례적인 초대형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배우들의 레드카펫으로 시작해 전에 없던 규모로 제작된 초대형 세트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류승완 감독과 배우들의 호흡, 그리고 스펙터클한 볼거리까지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군함도의 숨겨진 역사를 함께 알아가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전망.

무엇보다 송중기의 참석 소식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이유는 송중기가 6월19일 송혜교와 두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기 때문. 하지만 서로 다른 목적으로 인도네시아 발리에 갔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이번 열애설 역시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이에 송중기가 쇼케이스에서 열애설 해프닝에 대해 언급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송중기, ‘군함도’ 쇼케이스서 송혜교와 열애설 해프닝 입 열까
한편 '군함도'는 일제강점기, 일본 군함도(하시마,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7월 개봉.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