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문제적 남자' 이연화 누구? 청각장애 극복하려다 머슬퀸된 '반전 뇌섹녀'

enews24 최승혜 기자|입력. 2017-07-17 11:48|최종수정. 2017-07-17 14:24

'머슬퀸' 이연화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면서 그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연화는 16일 밤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출연해 지덕체를 모두 갖춘 '완벽녀'의 면모를 선보이며 화제의 인물이 됐다.
’문제적 남자’ 이연화 누구? 청각장애 극복하려다 머슬퀸된 ’반전 뇌섹녀’이날 이연화는 머슬마니아 코리아 그랑프리 수상자답게 탄탄한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며 등장해 뇌섹남들을 설레게 했다. 이연화는 방송에서 "2017 머슬 마니아 아시아 대표 그랑프리를 수상했고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CEO다"라고 자기소개를 했다.

크레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인 이연화는 가장 최근 벚꽃 디자인으로 완판시킨 운동화 광고를 제작했으며 송도 신도시 인테리어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뇌섹녀'로서의 면모를 자랑했다. 특히 경희대 재학시절 내내 4년 연속 장학금을 놓치지 않고 수석으로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감탄을 자아냈다. 졸업 후 국내 유명 대기업 프로젝트 디렉터로 일을 했고 칸 광고제에서 수상했을 정도로 인정받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화려한 스펙의 이연화가 머슬마니아에 도전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이연화는 "어린 나이에 여러 대기업 프로젝트를 맡아 남들보다 몇 배로 열심히 일하던 중 갑자기 한쪽 청력에 이상을 발견했고 돌발성 난청이라는 진단을 받았다"며 "돌발성 난청을 극복하기 위해 운동을 시작했고 지금까지 오게 됐다"고 사연을 밝혔다.

사진=이연화 인스타그램

최승혜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