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엽기적인 그녀' 심형탁=귀면탈?…'춘풍 정체' 그것이 알고 싶다

enews24 이보라 기자|입력. 2017-07-17 13:17|최종수정. 2017-07-17 13:58

심형탁의 정체는 언제 밝혀질까? 시청자들의 관심이 '엽기적인 그녀'에 쏠리고 있다.

심형탁은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 미스테리한 남자 춘풍 역을 맡아 매회 감칠맛 나는 연기를 보여주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엽기적인 그녀’ 심형탁=귀면탈?…’춘풍 정체’ 그것이 알고 싶다
매회 궁금증을 자아내는 춘풍 역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과연 오늘(17일) 방송되는 '엽기적인 그녀'에서 정체가 밝혀질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어린 시절 잃었던 기억을 모두 찾은 견우(주원 분)가 죄책감 때문에 혜명공주(오연서 분)를 먼발치에서 바라볼 수밖에 없게 됐다. 과거 주원은 어린 시절이 자신이 쓴 '맹모삼망지교'가 조작에 때문에 폐비 한씨(이경화 분)가 위기에 처한 사실을 알게 된 것.

이런 가운데, 심형탁은 기억을 되찾은 주원을 도와 마지막까지 오연서와 사랑은 물론 미궁에 빠진 계략을 해결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17일(오늘) 방송에서는 과거 폐비사건에 대한 실체와 귀면탈, 춘풍의 정체 등 해결되지 못한 미스터리한 스토리의 해답이 풀릴지 끝까지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까칠한 도성 남자의 대표주자 견우와 조선의 문제적 그녀가 펼치는 예측불허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SBS '엽기적인 그녀' 캡처


이보라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