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가요

내 SNS에 담기

[인터뷰] 나인뮤지스 "섹시+함께 즐길 무대 풍성, 기대해달라"

enews24 김지연 기자|입력. 2017-07-17 14:22|최종수정. 2017-07-17 17:13

새 미니앨범 '아이덴티티(IDENTITY)' 발매 후 타이틀곡 '기억해'로 왕성한 활동 중인 여성그룹 나인뮤지스(경리 혜미 소진 금조)가 섹시한 무대는 물론 함게 즐길 수 있는 무대도 많이 준비 중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인터뷰] 나인뮤지스 ”섹시+함께 즐길 무대 풍성, 기대해달라”최근 음악방송 대기실에서 만난 나인뮤지스는 오는 29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리는 두 번째 단독콘서트 '리마인(RE:MINE)'과 관련해 열심히 비지땀을 흘리고 있다고 말했다. 4인 체제로 첫 활동한 후 맞는 단독콘서트인 만큼 의미가 남다르기 때문이다.

혜미는 "29일 콘서트를 한다. 지금 활동 중인데 콘서트 준비도 병행해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른 멤버 소진은 "첫 콘서트 때 안한 건 아니지만 귀엽고 밝은 곡들도 많이 한다. 그 부분을 중점적으로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금조는 "우리팀이 갖고 있는 색깔의 섹시한 무대도 있지만 즐길 수 있는, 노는 무대도 많이 준비했다. 오시면 굉장히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두 번째라 미흡했던 점들도 많이 보완했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특히 나인뮤지스는 이날 신곡도 공개한다. 팬들에게 먼저 들려주고 싶다는 멤버들 마음 때문이다. 혜미는 "다음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을 처음 공개한다"며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경리는 "'기억해'로 열심히 활동 중이니 많이 사랑해 달라. 또 29일 콘서트도 많이 많이 보러오시면 좋겠다"고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부탁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기억해'로 왕성한 활동 중이다.

사진=eNEWS24



김지연 기자 butthegirl@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