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 “지창욱, 키스신 찍을 때 매너다리 해줘”

뉴스엔 |입력. 2017-07-17 15:45|최종수정. 2017-07-17 15:45

남지현이 '수상한 파트너' 키스신 비화를 공개했다.

7월 18일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아역 출신에서 ‘역주행 드라마 퀸’으로 거듭난 배우 남지현을 만난다.

동시간대 시청률 꼴찌로 시작했지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2049 시청률은 물론 화제성 1위까지 기록한 ‘수상한 파트너’. 이 뒷심의 중심에는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무장한 남지현이 있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새내기 변호사 ‘은봉희’ 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비타봉’, ‘힐링 여주’란 별명을 얻었다.

드라마 종영 소감을 묻는 질문에 “아직 실감이 안 난다”라고 운을 뗀 후, “어른들의 멜로를 많이 해볼 기회가 없었는데 그 점이 좋았다”라고 밝혔다. 남지현은 ‘수상한 파트너’를 통해 지창욱과 역대급 케미를 선보이며 ‘무음 키스’, ‘법정 키스’ 등 매회 명장면을 탄생시킨 로맨스 장인으로 거듭났다.

“지창욱 오빠가 키가 크다 보니 키스신 찍을 때 고개가 뒤로 젖혀져 아팠다” “오빠가 매너 다리를 해 주셨다.라며 키스신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 “지창욱, 키스신 찍을 때 매너다리 해줘”아역 시절 “신문 기사에 ‘남지현 양 학교 시험에 올백 맞다’라고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답한 인터뷰도 공개됐다. 지금과 다를 바 없는 귀여운 외모에 똑 부러지는 말투가 인상적이다.

아역 배우에서 ‘로코 샛별’로 성공적인 변신을 마친 남지현과의 만남은 18일 오후 8시 55분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사진=SBS)

뉴스엔 김예은 kimm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