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결정적장면]첫방 ‘학교2017’ 강민혁, 김세정 짝사랑 특별출연

뉴스엔 |입력. 2017-07-18 06:40|최종수정. 2017-07-18 06:40

강민혁이 김세정이 짝사랑하는 선배로 특별출연했다.

7월 17일 첫방송 된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7’ 1회 (극본 정찬미 김승원/연출 박진석 송민엽)에서는 라은호(김세정 분)가 한국대에 가야만 하는 이유가 그려졌다.

전교 280등 라은호는 한국대에 입학한 선배 종근(강민혁 분)을 짝사랑했다. 라은호는 종근을 만나기 위해 땡땡이를 감행했고, 그 길에 우연히 학교 이사장 아들 현태운(김정현 분)과 마주쳐 현태운의 오토바이를 타고 동행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어 한국대에 도착한 현태운은 라은호가 교복을 입고 전단지 아르바이트를 하기로 약속하는 전화통화 내용을 듣고 원조교제로 단단히 오해했고, 라은호는 종근을 만나 “1학년 때부터 좋아했다”고 고백했다.

그런 라은호에게 종근은 “지금 공부할 때 아니야? 너도 열심히 해서 우리 학교 들어오면 좋을 텐데. 대학교 오면 진짜 좋아. 난 대학 가면 CC가 꿈이었다. 열심히 해서 우리학교 꼭 와”라고 당부했다. 종근의 말에 라은호는 한국대에 가서 종근과 캠퍼스 커플이 될 꿈에 들떴다.

허나 그 모습을 목격한 현태운은 종근을 원조교제로 오해 “미쳤어? 좋냐? 새파랗게 어린애랑 멀쩡한 대낮에 원조교제?”라며 주먹을 날렸다. 라은호의 해명으로 오해는 풀렸지만 라은호와 종근 현태운 사이 묘한 삼각 기류가 흘렀고, 이후 라은호는 웹툰 공모전을 통해 한국대에 수시로 입학할 계획을 세우며 한국대 입학을 목표로 전력질주 했다.
[결정적장면]첫방 ‘학교2017’ 강민혁, 김세정 짝사랑 특별출연
종근은 공부에 영 관심이 없던 라은호가 명문대 진학을 바라게 되는 이유. 씨엔블루 강민혁이 종근 역으로 특별출연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사진=KBS 2TV ‘학교 2017’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