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가요

내 SNS에 담기

세븐틴, 교복패션의 정석 ‘청량미 넘치는 학생 변신’

뉴스엔 |입력. 2017-08-11 10:15|최종수정. 2017-08-11 10:15

대세돌 세븐틴이 엘리트학생복 지면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8월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교복 브랜드인 엘리트학생복 광고 촬영 현장에서 교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사진은 13명의 멤버들이 모두 모인 단체사진, 힙합팀, 보컬팀, 퍼포먼스팀 유닛별로 찍은 4장의 사진으로 활기차고 파릇파릇한 학생 세븐틴의 모습을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핑크색과 파란색이 돋보이는 세련된 교복을 착용해 청량한 모습을 물씬 풍기며 후에 공개될 교복 광고에 대한 기대감도 상승시켰다.

세븐틴을 모델로 채용한 엘리트학생복은 “10대뿐만 아니라 20대, 30대를 아우르는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세븐틴을 통해 엘리트학생복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 넘치고 건강한 이미지를 다양한 연령대에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했고 세븐틴은 그에 걸맞은 모습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세븐틴은 대세 아이돌이라면 거쳐간다는 치킨 광고는 물론 핫한 아이돌만 찍을 수 있다는 교복 광고까지 섭렵하며 당당히 국내외 대세돌임을 입증했다.

세븐틴은 오는 12일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 (SEVENTEEN 1ST WORLD TOUR‘DIAMOND EDGE’)의 홍콩 콘서트를 통해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세븐틴, 교복패션의 정석 ‘청량미 넘치는 학생 변신’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