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섹션' 성훈 "키스 장인? 실제로는 키스 바보…전 여자친구들이 못 한다더라"

enews24 조해진 기자|입력. 2017-08-13 13:51|최종수정. 2017-08-16 12:13

'섹션TV' 성훈과의 만남이 공개된다.

13일 오후 방송될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최근 새로운 반전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성훈과의 인터뷰가 진행된다.’섹션’ 성훈 ”키스 장인? 실제로는 키스 바보…전 여자친구들이 못 한다더라”이날 인터뷰에서 14년간 수영선수로 활동했던 성훈은 SBS '신기생뎐'으로 첫 작품이자 첫 주연을 맡았는데 "운동을 계속 할걸 생각이 들었다. 깡으로 버텼다"며 힘들었던 고충에 대해 밝혔다.

또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똥밍아웃(?)'을 하는 등 한류스타의 반전 모습을 보여줘, 충격을 줬던 것에 대해 "(소속사 대표님이) 너 하고 싶은 대로 하고 다녀, 우린 망했어"라고 했다며 방송 후일담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리포터가 '키스 장인'이란 수식어를 말하자 "실제로는 키스 바보이다. 전 여자친구들이 키스를 못 한다고 하더라"라며 키밍아웃(?)까지 하는 등 솔직한 입담을 뽐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초밥을 먹으면서 진행된 인터뷰 중 본인이 여장한 장면이 나오자 "밥 먹고 있는데!"라며 기겁하며 고개를 돌려 폭소를 유발했다.

아시아의 한류스타 성훈의 솔직한 모습은 13일 오후 3시 45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MBC

조해진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