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아는 형님' 소녀시대, 김희철 연애사 공개? 김희철 "승기를 잡았네"

enews24 조해진 기자|입력. 2017-08-13 13:29|최종수정. 2017-08-16 12:12

'아는 형님' 소녀시대가 김희철의 과거 연애사 폭로전을 펼쳤다.

12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아는 형님'에서는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같은 소속사 후배 소녀시대와 디스전을 펼치다 고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아는 형님’ 소녀시대, 김희철 연애사 공개? 김희철 ”승기를 잡았네”이날 김희철은 "전 남친, 전 여친 얘기가 뭐 어때서?"라고 말했다. 이에 소녀시대 멤버들은 "희철아, 진짜 괜찮아?"라며 의미심장하게 묻더니, 멤버 써니가 "(생각나는 것만) 일곱 명"이라고 손가락을 접으며 자신이 알고 있는 김희철의 연애 횟수를 폭로했다.

김희철은 "나는 동성을 좋아한다는 소문이 있는 사람이야"라며 발끈했지만, 써니와 윤아는 굴하지 않고 "사실은 희철이가 그 소문을 냈다는 이야기가 있다"면서 "왜냐면 편하게 여자를 여러 명 만나고 싶거든"이라고 응수해 김희철을 더욱 당황시켰다.

이에 김희철은 "소녀시대가 아주 승기를 잡았네"라고 말해 과거 윤아와 이승기의 교제를 떠올리게 하는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윤아는 당황한 듯 하면서도 "너 자꾸 그러면 '검지'야"라고 김희철의 연애사에 대한 힌트(?)를 제공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화면 캡처

조해진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