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코빅 그린나이트④] 예재형, "코너 통해 대리만족" 반전 일상

enews24 고홍주 기자|입력. 2017-08-13 15:16|최종수정. 2017-08-16 12:15

개그맨 예재형이 자신의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했다.

tvN '코미디빅리그'의 '그린나이트' 팀은 8일(화) 오후 티빙과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 된 '오프더코빅'에 출연했다. 라이브 먹방을 이어가던 중 예재형은 '그린나이트' 코너와 관련해 이성에게 어필하는 필살기가 무엇이냐는 질문을 받았다.
[코빅 그린나이트④] 예재형, ”코너 통해 대리만족” 반전 일상예재형은 "얼굴?"이라고 너스레를 떨며 "이 코너를 하면서 대리만족을 하고 있다. 실제로는 그렇게 못한다"고 말했다. 이용진은 절친 예재형에 대해 "이 형은 정말 건전한 삶을 살고 있다. 아침에 일어나서 수련하고 요가를 한다. 운동도 정말 열심히 한다"고 전했다.

그의 또 다른 반전은 클럽에서 DJ로도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 '그린나이트' 코너 탄생과도 무관하지 않은 대목이다. 이용진은 "예재형씨가 홍대에 있는 '그린나이트' DJ 출신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그린나이트'(예재형 이용진 박나래 장도연 박민성 양기웅 이은지 김다온)는 스무 살 철없는 동갑내기의 헌팅 포차 입성과 그들의 기상천외한 작업일지를 그린 코너다. 2016년 10월 첫 선을 보인 후 꾸준히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코빅'의 간판 코너로 인기를 얻고 있다.

'코미디 빅리그'(연출 박성재 안제민)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 tv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오프더코빅' 캡처

고홍주 기자 falcon12@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