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코빅 그린나이트⑥] 이은지, "외모서열 1위? 하준수X김나희"

enews24 고홍주 기자|입력. 2017-08-13 15:16|최종수정. 2017-08-16 12:16

개그우먼 이은지가 '코빅'의 외모 서열 1위로 하준수와 김나희의 이름을 언급했다.

tvN '코미디빅리그'의 '그린나이트' 팀은 8일(화) 오후 티빙과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 된 '오프더코빅'에 출연했다. 특히, 이날 다른 코너 녹화가 겹쳐 뒤늦게 라이브 토크에 합류한 이은지는 마지막 쏟아지는 질문에 성실한 답변을 이어갔다.
[코빅 그린나이트⑥] 이은지, ”외모서열 1위? 하준수X김나희”이은지는 '코빅' 내 외모 서열을 묻는 질문에 하준수의 이름을 언급하며 "샤프하게 미남형으로 생긴 것 같다. 요즘 운동도 열심히 해 외모가 돋보이는 느낌이다"라고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매력적인 눈웃음의 소유자인 이은지는 개그 감각은 물론 '코빅' 내 미모 담당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주인공이다. 이은지에게 자신이 생각하는 미모 서열을 묻자 그는 "섹시와 도도함과 귀여움이 겸비된 김나희씨가 1위인 것 같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2위에 대한 질문에는 "제가 아닐까 싶다"고 답해 솔직한 '미모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박나래는 "도연아"라고 외치며 자리에 없던 장도연을 챙겨 의리를 엿보게 했다. 본인의 예상 답변 1위는 장도연이었다는 게 박나래의 이야기. 박나래는 "본인의 이름이 나올 것으로 예상했는데 실망한 게 아니냐"는 주변의 이야기에 "이 분장을 하고 뭘 기대했겠냐"고 받아쳐 폭소를 안겼다.

한편, '그린나이트'(예재형 이용진 박나래 장도연 박민성 양기웅 이은지 김다온)는 스무 살 철없는 동갑내기의 헌팅 포차 입성과 그들의 기상천외한 작업일지를 그린 코너다. 2016년 10월 첫 선을 보인 후 꾸준히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코빅'의 간판 코너로 인기를 얻고 있다.

'코미디 빅리그'(연출 박성재 안제민)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 tv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오프더코빅' 영상캡처



고홍주 기자 falcon12@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