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밥차남’ 이시언, 상의실종X입수X쌍코피 ‘화끈한 특별출연’

뉴스엔 |입력. 2017-08-22 08:30|최종수정. 2017-08-22 08:30

‘밥상 차리는 남자’에 특별 출연하는 이시언이 첫 회부터 화끈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보기만해도 웃음이 터지는 이시언의 연기가 담긴 ‘밥차남’ 현장 스틸이 공개된 것.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후속으로 오는 9월 2일 방송될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연출 주성우/이하 ‘밥차남’) 측은 8월22일 ‘밥차남’에 특별 출연하는 신스틸러 이시언의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밥차남’은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애정만만세’, ‘백년의 유산’, ‘전설의 마녀’ 등을 히트시키며 MBC 주말 황금기를 이끈 주성우 감독과 ‘애정만만세’, ‘여왕의 꽃’ 등을 집필한 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주말 불패신화’를 쓴 두 사람의 재회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이시언은 최수영(이루리 역)의 구남친 ‘봉명태’ 역할을 맡았다. 봉명태는 7년간 사귄 여자친구인 루리를 헌신짝처럼 버리는 인물로, ‘밥차남’ 초반부 곳곳에서 깨알같이 등장해 밉상짓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뒷골 브레이커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

그런가 하면 이시언은 ‘특별출연 섭외 1순위’로 꼽힐 만큼 매 작품마다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소위 ‘특출요정’. 이에 ‘밥차남’에서도 이시언이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시언은 이러한 기대감을 십분 만족시키는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침대에 누워 있는 이시언은 무엇인가를 보고 화들짝 놀란 듯 당황한 표정을 짓고 있는데, 얼굴에 있는 구멍이란 구멍은 모조리 확장시킨 코믹한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이시언은 파격적인(?) 상반신 노출까지 선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드러난 친근한 몸매와 뽀얀 속살이 웃음을 한층 배가시킨다.

‘밥차남’ 이시언, 상의실종X입수X쌍코피 ‘화끈한 특별출연’뿐만 아니라 이어지는 스틸 속 이시언은 입수까지 감행한 모습. 이시언은 화려한 예복차림이 무색하게도 물에 빠진 생쥐꼴을 하고 있는데 이 와중에 그의 양쪽 콧구멍에서는 새빨간 코피가 용솟음 치고 있다. 나아가 동공이 풀린 채 물속을 둥둥 떠다니는 이시언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배꼽을 잡게 만들 정도다. 이처럼 스틸 만으로도 폭소를 유발하는 이시언의 모습을 통해 그가 또 한번 신스틸러 계의 역사를 쓸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동시에, 이시언의 활약과 함께 1회부터 시청자들에게 맛깔 난 재미를 선사할 ‘밥차남’ 첫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밥차남’ 제작진은 “’밥차남’에 특별 출연해준 이시언 씨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전한 뒤 “이시언 배우가 특별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상의탈의와 입수는 물론, 해외 촬영까지 함께하며 그야말로 맹활약을 펼쳤다. 이시언의 찰진 연기력과 특유의 유머러스한 캐릭터가 ‘밥차남’에 잘 녹아 들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김종학프로덕션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