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화보장인 박서준은 벌써 가을 ‘독보적 섹시함’

뉴스엔 |입력. 2017-08-22 09:40|최종수정. 2017-08-22 10:50

박서준이 현실 남친룩의 정석을 보였다.

'지오지아(ZIOZIA)' 측은 8월22일 17 FALL시즌,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가을광고를 첫 공개했다.

빈티지한 세트장에서 ‘USE YOUR ILLUSION. MORE STORIES’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가을광고에서 박서준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듯한 몽환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는 물론 특유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박서준은 가을시즌 키 아이템인 가죽 재킷부터 미니멀의 정석 수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남성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관계자는 “앞서 지오지아는 17FW시즌부터 배우 박서준을 브랜드의 뉴 뮤즈로 발탁하고 그 시작을 알린바 있는데 현장에서 박서준은 첫 촬영에도 불구하고 브랜드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잘 표현해줘 기대 이상의 결과물이 나왔다”며 “17FW 시즌에는 깔끔한 기본 수트부터 트렌치코트, 가죽재킷, 스웨터, 셔츠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남성들이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사진=지오지아 제공)

화보장인 박서준은 벌써 가을 ‘독보적 섹시함’화보장인 박서준은 벌써 가을 ‘독보적 섹시함’화보장인 박서준은 벌써 가을 ‘독보적 섹시함’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