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문가영 광고 촬영 비하인드, 인형이 따로 없는 비주얼

뉴스엔 |입력. 2017-09-13 15:00|최종수정. 2017-09-13 15:00

배우 문가영의 광고 촬영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9월 13일 문가영의 소속사 SM C&C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G9의 모델로 발탁돼 광고 촬영현장을 하던 날! 인형미 뿜뿜 풍기며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가영배우! 오늘도 예쁨이 가득하네요~”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4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영은 굴욕 없는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하며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틈틈이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 하는 등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는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아역으로 데뷔해 다양한 작품을 통해 쉼 없는 활동을 이어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문가영은 현재 tvN 토일드라마 ‘명불허전’속 동막개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최근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를 통해 데뷔 후 첫 예능에 나가 새로운 매력들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문가영이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사진=SM C&C)

문가영 광고 촬영 비하인드, 인형이 따로 없는 비주얼문가영 광고 촬영 비하인드, 인형이 따로 없는 비주얼문가영 광고 촬영 비하인드, 인형이 따로 없는 비주얼문가영 광고 촬영 비하인드, 인형이 따로 없는 비주얼
뉴스엔 김예은 kimm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