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MXM 김동현 “대전 불주먹? ‘프듀2’ 펀치킹 2위 때문”

뉴스엔 |입력. 2017-09-14 16:00|최종수정. 2017-09-14 16:00

김동현이 '대전 불주먹'이라는 별명에 대해 해명했다.

그룹 MXM(임영민 김동현)은 9월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임영민, 김동현은 올해 큰 인기를 끌었던 Mnet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에 브랜뉴 뮤직 소속 연습생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두 사람은 워너원 멤버에 합류하지는 못했지만 지난 6일 데뷔곡 '아임 더 원(I'M THE ONE)'을 발표하고 MXM으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MXM은 최근 올리브TV 예능 프로그램 '떠나보고서'에서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다. 싸운 적 없냐는 물음에 임영민은 "한번도 싸운 적 없다. 여행 가면 다들 싸운다고 하던데 우리는 성향이 다르긴 해도 서로 잘 맞춰주는 성격이라 안 싸웠다"고 답했다.

정찬우는 "정식으로 싸우면 누가 이기겠냐"고 장난스럽게 물었고 임영민은 김동현을 가리키며 "'프듀2'에서 펀치킹 대회를 했는데 김동현이 2등을 차지했다"고 답했다.

MXM 김동현 “대전 불주먹? ‘프듀2’ 펀치킹 2위 때문”이에 김동현은 "펀치킹 대회 때문에 '대전 불주먹'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나는 폭력을 좋아하지 않는다. 설마 싸운다고 내가 형(임영민)을 진짜 때리겠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SBS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오수미 su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