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가요

내 SNS에 담기

B.A.P 해요TV 출격, 2주간 ‘B.A.P의 사생활’ 생방송 허니문

뉴스엔 |입력. 2017-09-14 16:50|최종수정. 2017-09-14 16:50

최근 7번째 싱글 앨범 ‘BLUE’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B.A.P가 이번에도 해요TV를 찾아온다.

9월 14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이번 ‘B.A.P의 사생활’ 1회에서 멤버들은 새 앨범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팬들과 실시간으로 나눌 예정이다.

또한 앨범 언박싱 코너를 통해 앨범에 있는 사진에 대한 에피소드와 가장 좋아하는 사진과 수록 곡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코멘터리 시간을 통해 숨겨진 뜻이 많았던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그 외에도 멤버들만을 위한 다양한 미니게임을 통해 팀을 나눠 승리한 팀에게는 지금까지 해요TV의 먹방 중에서도 역대급 먹방이 준비되어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마지막으로 노래방 게임을 통해 목표 점수를 달성하지 못하면 2회 방송에서 받을 벌칙을 정할 예정이라 어떤 벌칙을 받게 될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B.A.P 해요TV 출격, 2주간 ‘B.A.P의 사생활’ 생방송 허니문총 2주간 진행될 예정인 ‘B.A.P의 사생활’ 1회는 iMBC 해요TV 앱, 네이버TV, V LIVE 해요TV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중국 팬들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이외 해외 팬들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