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현장 영상] '변혁' 공명, 최시원+키+크리스탈 SM 연속 호흡? '제갈공명?'

enews24 이지영 기자|입력. 2017-10-12 17:08|최종수정. 2017-10-12 20:11

변혁의사랑 공명, 최시원+키+크리스탈 SM 연속 호흡? '제갈공명?'

12일 오후 영등포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공명은 앞서 드라마 '혼술남녀'에서는 샤이니 키와 '하백의 신부'에서는 에프엑스 크리스탈과 커플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드라마 '변혁의 사랑'에서는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함께 하면서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과 세 번째 만남을 갖게 됐다.

이에 대해 공명은 "인연이 놀랍다. 세 분과 연기할 수 있어서 저한테는 큰 영광이고 감사할 따름이다. 두 배우와 연기할 수 있어서 즐거웠고 좋았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최시원은 "공명이 얘기한대로 사람의 인연이라는 게 신기하다. 공명씨 친동생이 NCT 멤버 도영이다. 촬영하면서도 그 관계에서 나오는 시너지를 무시 못한다. 존중과 배려 속에 일하고 있고, 좋은 기운들이 작품에 담기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고 거들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극본 주현, 연출 송현욱 이종재)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변혁의 사랑'은 '명불허전' 후속으로 10월 14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영상연출 정우석PD
-e뉴스세끼, 삼시세끼 연예뉴스-[현장 영상] ’변혁’ 공명, 최시원+키+크리스탈 SM 연속 호흡? ’제갈공명?’

이지영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