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오늘 뭐 먹지?' 신동엽, 오세득 아재 넌센스 문제 모두 정답 '아재 향기'

enews24 조해진 기자|입력. 2017-10-12 21:12|최종수정. 2017-10-12 22:12

'오늘 뭐 먹지' 신동엽과 오세득이 짙은 아재 향기를 내뿜었다.

1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OLIVE '오늘 뭐 먹지?:딜리버리'에서는 캠핑장으로 워크샵을 떠난 세 MC의 모습이 공개됐다. 세 MC는 딩동의 진행으로 워크샵 미션을 수행했다.’오늘 뭐 먹지?’ 신동엽, 오세득 아재 넌센스 문제 모두 정답 ’아재 향기’이날 네 가지 미션을 통과한 세 MC는 마지막 관문으로 오세득 셰프의 스페셜 퀴즈를 맞춰야 했다. 오세득 셰프는 아재 개그를 즐기기로 유명한 인물.

본격적인 퀴즈에 앞서 오세득은 "숙취에 안 좋은 음식은?"이라는 퀴즈를 냈다. 감을 잡지 못하는 성시경 민경훈과 달리 잠시 고민하던 신동엽은 확실하다는 듯 "들깨"라고 외쳤다. 오세득은 깜짝 놀랐고 제작진은 '아재인증'이라는 자막을 내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퀴즈 문제에서 오세득은 "소고기가 있는 나라는 어디?"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신동엽도 당황하는 눈치였다. 세 MC가 어리둥절하자 오세득은 "나라니까 국(國)이 들어간다"고 힌트를 줬고, 이때 성시경은 "무국", 신동엽은 "소고기 무국"을 외쳤다. 정답은 신동엽의 '소고기 무국'이었다. 오세득과 신동엽의 '아재' 공감대가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OLIVE '오늘 뭐 먹지' 화면 캡처

조해진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