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이윤지, tvN '변혁의 사랑' 특급 게스트 출격!

enews24 이동현 기자|입력. 2017-10-13 14:17|최종수정. 2017-10-13 15:01

배우 이윤지가 tvN 토일 드라마 '변혁의 사랑'(극본 주현, 연출 송현욱 이종재)에 특별 출연해 초반 시청자 시선 잡기에 큰 힘을 더한다.
이윤지, tvN ’변혁의 사랑’ 특급 게스트 출격!이윤지는 14일 첫 방송되는 '변혁의 사랑'에서 주인공 백준(강소라)이 근무하는 호텔 매니저로 등장한다. 백준이 무개념 갑질을 저격하는 핵사이다의 순간이자, 변혁(최시원)과 백준이 처음 만나는 극적인 장면을 함께한다.

이윤지는 진상손님의 갑질에 굴하지 않고 당당히 맞서는 강소라와 대립하며 극의 긴장감을 높이는 인물이다. 짧은 순간 등장하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전망이다.

13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단정한 유니폼 차림의 이윤지는 안하무인 갑질 손님을 공손한 자세로 응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손님은 왕이다"라는 '을' 마인드를 가진 매니저로 갑질에 대항하는 강소라와 어떤 연기 스파크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과 고학력 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달라도 너무 다른 웃픈 청춘들이 꼰대들을 제치고 스스로 세상의 룰을 만들어가는 도전기가 통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최시원 강소라 공명 외에 이재윤 최재성 견미리 이한위 김예원 등 탄탄한 명품 조연들도 함께 한다. 이윤지는 송현욱 PD의 각별한 요청에 따라 특별 출연을 하게 됐다. 제작진은 "송현욱 감독의 특별 출연 요청에 배우 이윤지가 흔쾌히 수락해 특별 출연이 성사됐다. 짧은 촬영 장면에도 최시원, 강소라와 차진 연기 호흡으로 좋은 장면을 만들어 냈다"라고 전했다.

'변혁의 사랑'은 14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tvN

이동현 기자 kulkuri7@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