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가요

내 SNS에 담기

육성재 "비투비 끝 생각해본적 無, 바르고 오래가는 건전지같은 팀될것"

enews24 김지연 기자|입력. 2017-10-16 15:07|최종수정. 2017-10-16 15:47

남성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의 육성재가 서은광이 건강할 때까지 함께 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투비는 16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서울 7층에서 정규 2집 '브라더 액트.(Brother Act.)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육성재 ”비투비 끝 생각해본적 無, 바르고 오래가는 건전지같은 팀될것”이날 비투비 팀으로서 고민은 없냐는 물음에 육성재는 "비투비로서의 고민은 없다. 항상 끝을 생각하지 않기 때문"이라며 "(서)은광이 형의 건강이 허락할 때까지 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은광은 "비투비는 오래오래 다같이 음악을 하고 싶어서 계속 도전하고 있다"며 "못해본 음악, 하고 싶은 음악 기회되는 대로 많은 분들께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특히 육성재는 "기자간담회 할 때마다 매니저 형들한테 기자분들 몇 분 오셨냐고 걱정하며 물어봤던 게 엊그제 같은데 많이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바르고 오래가는 건전지 같은 비투비 되겠다. 앞으로도 많이 와달라"고 당부했다.

지난 3월 미니앨범 'Feel'eM'에 이어 5개월 동안 솔로 프로젝트 'Piece of BTOB'로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던 비투비는 이날 정규 2집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의 자작곡들로 완성도를 넢였으며, 총 13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그리워하다'는 감성 발라드곡으로, '기도' 이후 다시 한 번 임현식과 이든(EDEN)이 호흡을 맞췄다. 시간이 지났음에도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진솔한 감정을 편안한 멜로디와 절제된 사운드로 덤덤하게 풀어냈다.

영화 '시스터 액트(Sister Act.)'에서 착안해 지어진 '브라더 액트'는 1번 트랙 'Prelude:하루'를 시작으로 'Interlude:Brother Act.', 'Final:우디르의 콘서트'의 구성으로 비투비가 음악으로 표현하는 하나의 연극처럼 표현했다.

사진=허정민 기자

김지연 기자 butthegirl@enews24.net

Previous Next

원본 이미지 그룹 비투비가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 amp #039 Brother Act.& amp #039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비투비 서은광이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 amp #039 Brother Act.& amp #039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비투비 이민혁이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 amp #039 Brother Act.& amp #039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비투비 이창섭이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 amp #039 Brother Act.& amp #039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비투비 임현식이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 amp #039 Brother Act.& amp #039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비투비 프니엘이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 amp #039 Brother Act.& amp #039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비투비 정일훈가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 amp #039 Brother Act.& amp #039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비투비 육성재가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 amp #039 Brother Act.& amp #039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그룹 비투비가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 amp #039 Brother Act.& amp #039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그룹 비투비가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 amp #039 Brother Act.& amp #039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