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현장 영상] 비투비, 워너원 방탄소년단 언급 "보면 나도 놀라는 그룹들"

enews24 전수미 기자|입력. 2017-10-17 07:00|최종수정. 2017-10-17 07:00

그룹 비투비의 멤버 민혁이 비투비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에 대해 언급했다.

16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셀레나홀에서 그룹 비투비 두 번째 정규앨범 '브라더 액트(Brother Act.)'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민혁은 "워너원이나 방탄소년단 친구들도 굉장히 한국을 대표하고 세상을 놀라게 하질 않나. 그 친구들을 보면서 저희도 매순간 놀라고 있다"면서 "저희가 잘 하지 못하는 분야이지만 멋지게 해내주는 그 친구들을 응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앨범은 멤버들의 자작곡들로 완성도를 넢였으며, 총 13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그리워하다'는 감성 발라드곡으로, '기도' 이후 다시 한 번 임현식과 이든(EDEN)이 호흡을 맞췄다. 시간이 지났음에도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진솔한 감정을 편안한 멜로디와 절제된 사운드로 덤덤하게 풀어냈다.

영화 '시스터 액트(Sister Act.)'에서 착안해 지어진 '브라더 액트'는 1번 트랙 'Prelude:하루'를 시작으로 'Interlude:Brother Act.', 'Final:우디르의 콘서트'의 구성으로 비투비가 음악으로 표현하는 하나의 연극처럼 표현했다.

영상 연출: 정우석PD

-eNEWS24, 삼시세끼 연예뉴스-[현장 영상] 비투비, 워너원 방탄소년단 언급 ”보면 나도 놀라는 그룹들”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