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오연서, 미리 만난 겨울 여신…완판 예감 부르는 화보

enews24 전수미 기자|입력. 2017-10-18 10:19|최종수정. 2017-10-18 11:54

배우 오연서가 패딩화보를 통해 가려도 숨길 수 없는 여배우다운 자태를 뽐냈다.
.
18일 패션 매거진 '쎄씨'는 최근 제주도에서 촬영한 오연서의 패딩화보를 공개했다.
오연서, 미리 만난 겨울 여신…완판 예감 부르는 화보화보 속 오연서는 다운 패딩 마저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 뛰어난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또한 겨울여신다운 청초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벌키한 니트에 다운 패딩 점퍼를 매치, 올겨울 패션 스타일을 제시하며 '오연서패딩'의 완판을 예감하게 한다.

오연서는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 여주인공 진선미 역에 캐스팅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화유기'는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이적 후 첫 작품으로 오연서 특유의 발랄함에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이 더해진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오연서가 제안하는 올겨울 다운 패딩 스타일링을 담은 패션 화보는 '쎄씨' 11월호와 디지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쎄씨오연서, 미리 만난 겨울 여신…완판 예감 부르는 화보오연서, 미리 만난 겨울 여신…완판 예감 부르는 화보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