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배수지 눈물 받아줄 준비 완료 '티슈 장착'

enews24 조해진 기자|입력. 2017-10-18 11:35|최종수정. 2017-10-18 14:56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수지가 이종석에게 적극 발뺌을 하다 결국 눈물을 보인다.

SBS 수목극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측은 18일 정재찬(이종석)이 울기 직전인 남홍주(배수지)를 예지몽으로 찾아내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선공개했다.’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배수지 눈물 받아줄 준비 완료 ’티슈 장착’앞서 티슈를 들고 홍주 앞에 선 재찬의 사진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재찬이 만반의 준비를 한 채 홍주를 찾을 수 있었던 이유가 13-14회 선공개 영상을 통해 밝혀졌다.

재찬은 홍주를 바로 눈 앞에 두고도 "여기가 경찰서입니까? 뻗치기는 공원에서 하나? 선배는 어디 있고"라며 전화로 이야기를 하고 있다. 그런 재찬을 바라보는 홍주의 두 눈은 커졌고 자신을 발견한 재찬이 놀라울 따름이다.

재찬은 어떻게 알고 왔냐는 홍주에게 "꿈 꿨어요. 당신이 여기서 혼자 자책하면서 추잡스럽게 우는 꿈"이라며 보란 듯이 팔에 끼고 있는 티슈를 내보였다. 그러나 홍주는 천연덕스럽게 "울어? 내가? 추잡하게? 와 정재찬 씨 상상력이 대단하네. 아니 어떻게 그런 말도 안되는 꿈을 꿀 수가 있지?"라며 재찬이 거짓말을 한다는 듯 부인했다.

하지만 이어진 장면에서 홍주는 언제 그랬냐는 듯 눈물을 뚝뚝 흘리며 서럽게 울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홍주가 적극적으로 발뺌을 할 때 재찬이 그녀를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미소만 지었던 이유가 여기에 있었던 것. 재찬 앞에서 자신만만해 하던 홍주가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던 사연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재찬이 티슈를 들고 공원에 나타날 수 있었던 이유가 영상을 통해 선공개됐다. 홍주가 재찬을 속이고 공원을 찾을 수밖에 없었던 이유, 극구 발뺌하던 홍주가 서럽게 울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무엇일지 직접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8일 오후 10시 13·14회 방송.

사진=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선공개 영상 캡처

조해진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