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패션

내 SNS에 담기

안소희 화보, 그녀만의 충만한 느낌 '남심 홀리는 눈빛+몸매'

enews24 최신애 기자|입력. 2017-11-07 14:29|최종수정. 2017-11-07 14:55

안소희의 따스한 겨울 감성룩이 눈길을 끈다.

2일 오전 컨템포러리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는 뮤즈 안소희와 함께한 17FW 화보 컷을 추가로 공개했다.안소희 화보, 그녀만의 충만한 느낌 ’남심 홀리는 눈빛+몸매’안소희 화보, 그녀만의 충만한 느낌 ’남심 홀리는 눈빛+몸매’안소희 화보, 그녀만의 충만한 느낌 ’남심 홀리는 눈빛+몸매’화보 속 안소희는 브랜드 감성이 녹아든 자연스러운 포즈와 눈빛으로 다양한 겨울 아우터를 소화해내며 명실공히 분위기 여신다운 면모를 보였다.

평소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안소희는 소프트한 컬러감의 롱 코트와 가디건으로 포근하고 여성스러운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체크 코트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내추럴한 무드의 울 코트와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매치한 스타일은 안소희의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느끼기 충분했다.

뿐만 아니라 롱한 길이감의 패딩 점퍼와 플로럴 패턴의 다운 점퍼를 활용한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올 겨울 러블리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스타일을 제시하며 다시 한 번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안소희의 다채로운 겨울 스타일링이 담긴 이번 화보는 써스데이 아일랜드 17F/W 광고캠페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키이스트 제공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