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현장 영상] '서울메이트' 김숙, 김생민 "스튜핏"을 외친 살림살이 대 공개!

enews24 이지영 기자|입력. 2017-11-10 18:54|최종수정. 2017-11-10 18:54

서울메이트 김숙, 김생민 스튜핏을 외친 ′살림살이 대 공개!′

10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올리브TV 예능 '서울메이트' 제작발표회에는 박상혁 CP, 이준석 PD를 비롯해 장서희, 김숙이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숙은 "처음에는 집을 공개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다"라며 "하지만 한번 믿고 집을 공개하니까 쉽더라. 원래 제 꿈이 게스트 하우스 하는 것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박상혁 CP는 "김생민이 '영수증'에서 김숙에게 '스튜핏'을 외쳤던 살림살이들이 다 공개 된다. 조명기구가 끝없이 나온다"라고 폭로해 모두의 관심을 받았다.

김숙은 "요새 요요가 와서 그런데 저는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고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서울메이트'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홈셰어 문화를 바탕으로 호스트로 나서는 스타들과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의 특별한 서울 여행을 담아내는 관찰 예능이다. '섬총사'를 탄생시킨 박상혁 CP가 연출을 진두지휘하고 김준호, 김숙, 장서희, 이기우가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상연출 = 정우석 PD

-eNEWS24, 삼시세끼 연예뉴스-[현장 영상] ’서울메이트’ 김숙, 김생민 ”스튜핏”을 외친 살림살이 대 공개!

이지영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