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패션

내 SNS에 담기

"화보 장인" 고준희, 셔츠 하나로 완성한 '시크+섹시'

enews24 최승혜 기자|입력. 2017-11-13 11:40|최종수정. 2017-11-13 14:22

배우 고준희가 셔츠 하나로 완성한 '시크&섹시'룩을 선보였다.

고준희는 신진디자이너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지난 6일 ‘세클레어 고(C'est Clair x go)’ 라인을 출시했다.”화보 장인” 고준희, 셔츠 하나로 완성한 ’시크+섹시’”화보 장인” 고준희, 셔츠 하나로 완성한 ’시크+섹시’화보 속 다크그레이 셔츠를 입은 고준희는 단추를 풀어 가슴 속살을 드러내 섹시한 분위기를 풍긴다. 여기에 초커 느낌으로 목에 스카프를 묶어 시크한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또 미니멀한 감성의 화이트 셔츠로 세련된 패션감각을 뽐냈다.

고준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취지에 대해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담백한 셔츠 한벌이 늘 필요하다고 느꼈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함 뿐만 아니라, 입는 사람의 스타일에 따라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는 상반된 매력을 지닌 셔츠를 추천해 주고 싶은 마음에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온라인 패션몰 위즈위드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클레어 고 라인은 4가지 컬러의 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고준희는 오는 24일 밤 11시 첫 방송 예정인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에서 주연으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 제공=YG엔터테인먼트

최승혜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