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믹스나인' 제시카 "왜 방송 안나오냐"는 승리 질문에 당황

enews24 최신애 기자|입력. 2017-11-13 13:21|최종수정. 2017-11-13 14:15

'믹스나인' 제시카 출연에 시선이 쏠렸다.

12일 방송된 JTBC '믹스나인'에서는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와 빅뱅 멤버 승리, 방송인 노홍철이 기획사 코리델을 방문했다.’믹스나인’ 제시카 ”왜 방송 안나오냐”는 승리 질문에 당황이날 '믹스나인'에는 코리델 관계자로 제시카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3년 만에 예능에 출연한 거라 더욱 반가웠다.

이에 MC 노홍철은 "방송 보시는 분들이 굉장히 반가워하실 것 같다. 3년 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이야기를 좀 해달라"고 물었다.

제시카는 "솔로 앨범도 내고 있었고 패션 브랜드도 열심히 운연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자 양현석이 "진짜 3년 만의 첫 방송 출연이냐"라고 물었고, 제시카는 "그렇다. 예능은 첫 출연이다"고 답했다.

이를 옆에서 듣던 승리는 "왜 이렇게 방송에 안 나오는 거냐"고 물어 제시카를 당황케 했다. 이어 승리는 "제시카 씨는 그럼 이 '믹스나인'을 계기로 앞으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할 예정인가"고 물었고 제시카는 "나 (방송) 잘 할 수 있다"며 의욕을 드러냈다.

한편 제시카는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한 후 지난 2013년 소녀시대를 떠나 현재는 솔로로 활동 중이다.

사진=JTBC '믹스나인' 방송캡처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