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SNS] "이 조합, 대유잼"..태양X씨엘X오혁, '이중생활' 회동 포착

enews24 고홍주 기자|입력. 2017-11-14 15:52|최종수정. 2017-11-14 19:17

빅뱅 태양이 씨엘, 오혁과의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태양은 13일 자신의 SNS에 'Double Life(이중생활)'라는 짧은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같은 소속사 식구인 씨엘, 혁오밴드의 보컬 오혁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개성 있는 세 아티스트가 보여주는 의외의 케미가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SNS] ”이 조합, 대유잼”..태양X씨엘X오혁, ’이중생활’ 회동 포착앞서 세 사람은 tvN 음악관찰예능 '본업은 가수-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연출 전성호, 이하 '이중생활')에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던 바.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뭔가 어울린다", "'이중생활' 첫방 기대되네요" 등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중생활'은 태양, 씨엘, 오혁 1% 톱 뮤지션들이 뮤지션으로서의 모습과 무대 밖에서의 일상을 공개하는 음악관찰 예능 프로그램. 그동안 비밀에 감춰져 왔던 백스테이지의 오프 더 레코드를 공개하는 한편, 화려한 무대 위의 톱 뮤지션과는 대조되는 일상도 함께 공개한다. 23일(목)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사진출처=빅뱅 태양 인스타그램

고홍주 기자 falcon12@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