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보기만해도 훈훈" JBJ가 제안하는 올겨울 남친룩의 정석

enews24 최승혜 기자|입력. 2017-11-15 14:12|최종수정. 2017-11-15 14:46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의 또 다른 핫 아이돌 JBJ가 올겨울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15일 JBJ(노태현, 켄타, 김상균, 김용국, 권현빈, 김동한),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함께한 '2017 다운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보기만해도 훈훈” JBJ가 제안하는 올겨울 남친룩의 정석이번 화보에서 JBJ는 'KNSB 롱다운', '라이트 롱다운'을 포함, 이달 말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출시되는 '스파게티 95' 슈즈 등을 착용한 채 개성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6인 6색 매력을 보여줬다. JBJ 특유의 에너제틱함과 청춘의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분위기 속에서 올겨울 특별하고 스타일리시한 남친룩을 제안한 것.

JBJ 멤버들은 화보 촬영 당일, 쌀쌀한 날씨와 연일 계속된 빡빡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관계자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멤버 모두 촬영 내내 다채로운 표정과 휠라 롱패딩을 부각하는 포즈를 먼저 제안하는 것은 물론 시종일관 유쾌하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등 ‘대세 아이돌’의 프로다운 면모로 주변 스태프들을 감동시켰다고.

휠라 관계자는 "이 시대 가장 핫한 아이돌 JBJ가 지닌 밝고 생동감 넘치는 매력이 브랜드에 전이돼, 휠라 다운재킷의 매력을 더욱 잘 살려주었다"라며, "시선을 압도하는 훈훈한 화보로 올겨울 10~20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휠라

최승혜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